2024학년도 2학기 AI융합전공 수강정정 안내 | |||||
작성자 | 관리자 | 작성일 | 2024-07-29 | 조회수 | 244 |
---|---|---|---|---|---|
- 2024학년도 2학기 AI융합전공 수강정정 안내(교수님께 메일X, 학과사무실로 제출)- 수강신청에 실패한 과목에 대해서는 수강신청확인원(UWINS에서 출력가능)에 ‘이수구분, 과목번호, 분반, 과목명, 학점, 담당교수’를 자필로 작성 후 학과사무실에 방문하여 직접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(수강후보등록 사용X)
학부사무실에서 취합 후, 담당교수님께서 수용가능 인원까지 승인해주시면 정정기간(09월04일~06일)에 승인된 학생들에게 학과사무실에서 순차적으로 전화하여 수강신청을 도와드릴 예정입니다.
- 학부사무실 : 울산대학교 7호관 320호 - 제출기한 :08월 09일(금) ~08월 16일(금)까지(※방학중 학과사무실 운영시간: 9:00 ~15:00(점심시간: 12:00~13:00)/15일 운영X) (취합하여 교수님께 제출하오니 반드시 기한 내 제출 바랍니다.) ※ 수강신청 T.O통합에 따라 타학년에 수강여석이 있는 경우에는 전체 학년 수강신청일인 08.09.(금)에 여석이 열리게 됩니다. 전체 학년 수강신청일에 여석이 열릴 가능성이 높으니 해당 일자에 수강신청 하신 후 실패한 과목만 수강신청확인원 제출 바랍니다. <작성 방법> √ 과목 수 상관 없이 모두 작성하여 제출 √ 성명 옆 사인란에 본인 서명하기 √ 한 장에 추가과목을 전부 적어서 보내기 (칸이 부족한 경우 상단에 작성) √ 타과학생의 경우 수강신청확인원에 연락처 작성하여 제출 √ 수강정정사유(ex.졸업학점 미달 등 불가피한 사유)가 따로 있다면 교수님께 직접 메일 드리기(수업계획서에서 교수님 메일 확인) ※ 특별한 사유가 없는 경우 교수님께 메일 X 수강신청확인원 작성하여 제출하십시오. 학부사무실에서는 명단만 취합하므로 교과목 담당교수님의 수강 승인 기준 문의하여도 답변드리기 어렵습니다. <수강정정 승인 후 절차> - 승인결과는 8월 30일(금) 오후 학부홈페이지에 공지 예정 - 승인자는 정정기간 (09월 04~06일)동안 학부사무실에서 순차적으로 전화 할 예정이니, 업무에 차질이 생기지 않도록 바로 전화 받아주시기 바랍니다. - 수강정정기간 : 09월 04일(수) ~ 06일(금) - 09.02.(월)부터 학기중 학부사무실 근무시간 : 09:00~18:00 (점심시간 12:00~13:00) 문의: 학과사무실 052-259-221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