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4학년도 1학기 수강정정 명단 안내 | |||||
작성자 | 관리자 | 작성일 | 2024-02-28 | 조회수 | 182 |
---|---|---|---|---|---|
수강정정 명단 엑셀파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 - 수강정정은 03.06(수) 10:00시부터 순차적으로 학부사무실에서 연락 예정. - 핸드폰 또는 컴퓨터로 uwins 로그인 해두기. - 업무진행이 느려지지 않게 바로 전화 받기. - 학부사무실 운영시간 : 09:00 ~ 18:00 (점심시간 : 12:00~13:00) 금요일은 17:00까지 운영. - 학부사무실에서는 명단만 취합하므로 교과목 담당교수님의 수강 승인 기준을 문의하여도 답변드리기 어렵습니다. * 캡스톤디자인II 해당 분반이 열려있지 않다면, 학부사무실로 연락 바랍니다. 기초필수(일반물리학, 미적분학 등) 교과목 허락메일 보내주신 학생들에게도 순차적으로 연락 할 예정이오니 참고 바랍니다. - 학부사무실(7-320호) : 052-259-221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