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4학년도 신입생(편입생 포함) 학생증 발급에 따른 사진 변경 및 영문성명 변경 안내 | |||||
작성자 | 관리자 | 작성일 | 2024-02-21 | 조회수 | 132 |
---|---|---|---|---|---|
2024학년도 신입생(편입생 포함) 학생증 발급에 따른 사진변경 및 영문성명 변경 1. 사진 변경 -제출 대상: 신입생(편입생 포함) 중 학적 사진 변경을 희망하는 학생 -제출 기한: 2024. 3. 6.(목) 18:00 까지 -제출 방법: JPG파일로 이메일 제출 (yojung0287@ulsan.ac.kr) 또는 증명사진 뒷면에 학번,이름 작성하여 학부사무실로 제출(7호관 320호) -참고사항: 사진변경은 학부사무실에서만 가능 (※학생들은 사진 변경이 불가함) 사진 크기는 증명사진(3x4cm)으로만 변경 (※높은 해상도는 문제 발생함) 2. 영문성명 변경 -제출 대상: 본교 학생증은 국제학생증 겸용이므로 여권의 영문명과 일치하도록 변경 -제출 기한: 2024. 3. 7.(목) -변경 방법: UWINS(학생) → 학적 → 개인정보 → 개인정보변경 → 영문 성명 변경 -참고사항: 여권이 없는 경우에는 향후 해외에서 사용할 영문 성명으로 변경 영문 성명은 학생 본인이 직접 변경 3. 배부 사항 -배부 시기: 4월 중순(예정) -배부 방법: 추후 별도 안내 4. 사용 용도 -신분 확인, 기숙사 출입, 도서관 및 아산스포츠센터 등에 사용 문의: 학부사무실 052-259-2210 052-259-221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