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3학년도 2학기 수강정정 안내 | |||||
작성자 | 관리자 | 작성일 | 2023-08-03 | 조회수 | 135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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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2023학년도 2학기 AI융합전공 수강정정 안내- 수강신청에 실패한 과목에 대해서는 수강신청확인원(UWINS에서 출력가능)에 ‘이수구분, 과목번호, 분반, 과목명, 학점, 담당교수’를 자필로 작성 후 학부사무실 방문 또는 스캔하여 이메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(스캔이 어려운 경우에는 사진으로 식별가능하도록 촬영하여 제출) 학부사무실에서 취합 후, 담당교수님께서 수용가능 인원까지 승인해주시면 정정기간(09월 05일 ~ 07일)에 승인된 학생분들께 학과사무실에서 순차적으로 전화드려 수강신청을 도와드릴 예정입니다. - 학부사무실 : 울산대학교 7호관 320호 - 이메일 : hsb0731@ulsan.ac.kr - 이메일 제목 : 학년_학번_이름 - 제출기한 : 08월 09일(수) ~ 08월 15일(화) 까지 (취합하여 교수님께 제출하오니 기한 내 제출 바랍니다.) ※ 수강신청 T.O통합에 따라 타학년에 수강여석이 있는 경우에는 전체 학년 수강신청일인 08.09,(수)에 여석이 열리게 됩니다. 전체 학년 수강신청일에 여석이 열릴 가능성이 높으니 해당 일자에 수강신청 하신 후 실패한 과목에 대하여 수강신청확인원 제출 바랍니다. - 승인결과는 08월 24일(목) 오후 학부홈페이지에 공지 예정 - 승인자는 정정기간 (09월 05 ~ 07일) 동안 학부사무실에서 순차적으로 전화 할 예정이니, 업무 진행이 느려지지 않게 바로 전화 받아주시기 바랍니다. - 수강정정기간 : 09월05일(화) ~ 07일(목) - 과목 수 상관 없이 적어서 제출 √ 성명 옆 사인란에 사인해서 보내주세요 √ 09월 01일 이후 학부사무실 근무시간 : 09:00~18:00 (점심시간 12:00~13:00) √ 메일은 15일(화) 이후 일괄적으로 확인할 예정입니다. √ 한 장에 추가과목을 전부 적어서 보내기 (칸이 부족한경우 위에 작성) √ 타과학생은 수강신청확인원에 핸드폰번호 적어서 제출 √ 수강정정 사유(ex.졸업학점 미달 등 불가피한 사유)가 따로 있다면 교수님께 메일 드리기 (수업계획서에 교수님 메일 확인) ※ 사유가 없는 경우 교수님께 메일 X 수강신청확인원 작성하여 제출하십시오. 학부사무실에서는 명단만 취합합니다. 교과목 담당교수님의 수강 승인 기준 문의하여도 답변드리기 어렵습니다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