울산대학교 | AI융합전공
본문바로가기
ender
학생광장
학부 공지사항

학부 공지사항

AI융합전공 2022-1학기 수강정정 안내(3/4~3/8)
작성자 박** 작성일 2022-02-09 조회수 303

코로나19로 인해 수강정정기간에 학부사무실 방문이 어려워짐에 따라 수강신청 못한 과목에 대해서는 Emotion Icon수강신청확인원에 ‘이수구분, 과목번호, 분반, 과목명, 학점, 담당교수Emotion Icon를 자필로 작성 후 스캔하여 이메일 제출 또는 자필로 작성 후 사진 (식별 가능한 화질) 으로 찍어서 이메일로 제출 바랍니다.

 

학부사무실에서 취합 후, 담당교수님께서 수용가능 인원까지 승인해주시면 정정기간(03월 04~08일)에 학과사무실에서 학생에게 순차적으로 전화하면 UWINS로 수강신청 하는 방식으로 변경되었습니다.


- 이메일 : sacps1030@ulsan.ac.kr


- 이메일 제목 : 학년_학번_이름


- 제출기한 : 02월 20일(일) 까지

(취합하여 교수님께 제출하오니 기한 내 제출 바랍니다.)


- 승인결과는 02월 25일 오전 전공 홈페이지에 공지 예정 


- 승인자는 정정기간 (03월 04~08일) 동안 학부사무실에서 순차적으로 전화 할 예정이니, 업무 진행이 느려지지 않게 바로 전화 받아주시기 바랍니다.


- 수강정정기간 : 03월04일(금) ~ 08일(화)


- 과목 수 상관 없이 적어서 제출




√ 성명 옆 사인란에 사인해서 보내주세요


√ 03월 02일 이후 학부사무실 근무시간 : 09:00~18:00 (점심시간 12:00~13:00)


√ 메일은 20일(일) 이후 일괄적으로 확인할 예정입니다.


√ 한 장에 추가과목을 전부 적어서 보내기 (칸 모자라면 위에 적으면 됨)


√ 타과학생은 수강신청확인원에 핸드폰번호 적어서 제출


√ 수강정정 사유가 따로 있다면 교수님께 메일 드리기 (수업계획서에 교수님 메일 확인)


  학부사무실에서는 명단만 취합합니다.